깔끔하고 멋스러운 토메루 내부! 누가 봐도

사설토토

깔끔하고 멋스러운 토메루 내부! 누가 봐도 일본식 술집이구나 느낄 수 있을 정도인데요. 성수동야키토리 잘하는 집으로 유명한 동시에 찐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술집으로 알려져 있어

하루 하루아침에 너무 추워졌어 ㅜ ㅜ 古着屋さん에서 2천엔에 득템한 잠바 입어줌 내 출근길 버스엔 아무도 없다 왜냐? 새벽 5시니껭 짱구에서 본 こたつ 실제로 일본에서 사용하나 ..?

애월가볼만한곳 일본 가정식은 잇칸시타 애월에 위치한 일본가정식맛집 ‘잇칸시타’를 드디어 방문하였습니다. 잇칸시타는 애월에서 조금 더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좀 더 한적하

밝은 미래를 약속해드리는 임팩트 안경원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가메만넨인데요! 가메만넨은 만년과 거북이의 합성어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일본의 대표 브랜드 중

1층 101호 업체명 : 모토이시 망포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8번길 56 1층 101호 일본 특유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모토이시 망포 안으로 저와 같이 들

시작하면서 일본 삿포로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도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 겨울에 다녀왔었는데, 가까운 겨울여행지로는 이곳만큼 좋은곳이 없더라구요. 가깝고, 경비도

#세리아 #나고야쇼핑리스트 이중 추천할만한 것들 몇가지 써보자면, 장난감들어간 입욕제 많은 사람들이 사오는 백엔샵표 입욕제. 애(만5세)가 좋아해서 매일 욕조목욕중임. 친구들 선물로

반응형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해드볼 결승에서 대한민국이 일본에 19-29라는 큰 스코어 차이로 져 대회 3 연속 우승이 좌절되었습니다. 2014년 인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소개해 드릴게용 광화문에 동감이라고 일본 가정식 이자카야❣️ 매주 메뉴가 바뀌어용❣️ 길가에 이렇게 오늘의 메뉴를 안내해줘용❣️ 스시, 튀김, 샐러드, 후식은 항상 기본으로 나오고 메인

잠실 송리단길 배키욘방 도쿄에 온 것 같은 일본식 덮밥 느낌도 깔끔했고 친절하시고 음식이 맛있어용 매우 맛남 누구나 맛난게 먹을수 있움 신세계를 접쉽게 할 수 있는 곳~ 가성비 생각

고파서 근처에 맛집 없냐고 물어보니 숨도 안쉬고 바로 앞에 일본라멘집 진짜 잘하는곳이 있다고 소개해준다고 저를 데리고 갔습니다. 솔직히 제가 라면이나 면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샤로수길 맛집 :: 일본가정식 동경산책 친구 몇 명이랑 제 경우는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고 모처럼 자연 그대로의 시간이였습니다. 저번에 친구들이랑 왔었는데 맛나서 꼭 남친이랑 왔는데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일본에 여행다녀온 친구가 있어서 받아내온? 기념품들이 있답니당~~ 황금연휴에 여행다녀오신 분들도 많을 거 같은데 친구가 일본에서 유명하다고 한 간식들 몇

번역하니까 아~음빵 이라고 함ㅋㅋㅋ 예상한 식감은 홈런볼 느낌인 줄 알았는데 진짜 빵이랑 비슷한 식감이었음! 그렇다고 폭신한 느낌은 아니고 아삭한 느낌??? 맛은 그냥 그랬음. 이건

일본인가옥거리 여행 중 처음 맛보게 된 지역음식, 모리국수 후기 일본인 가옥거리를 둘러보던 중 처음 보는 생소한 음식명! 모리국수? 이게 뭐지? 궁금함에 찾게 된 할머니 본가랍니다.

[부천맛집] 하이타치 본점: 일본의 감성을 느끼다 하이타치 본점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297번길 33 108호 [부천맛집] 하이타치 본점: 일본의 감성을 느끼다 하이타치 본점을 방문한 나만

많아요. 그중에서 홍대일본라면집은 골목 사이에 숨겨져 있는데요. 이런 곳이 더 맛집인 거 아시죠? 그래서 저랑 친구도 들러봤답니다! 배가 너무 고프던 참에 찾은 곳인데 맛집이었을 때의

오노 지로는 1925년 생으로 올해 97세의 나이로 현재 일본 도쿄의 긴자역 지하에서 ‘스키야바시 지로’라는 스시 오마카세를 운영중이 있습니다. 그는 82세의 나이에 미슐랭 3스타를 받았고,

일본 감성 포차 홍대 맛집 압편 압구정편의점 홍대점 친구와 퇴근하고 수다를 떨기 위해 홍대로 갔어요 수다를 떨기 위해서 시원한 하이볼이 필요했습니다 요즘 핫한 술집 압구정편의점을

깡우동 송파방이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3길 10-1 1층 제가 다녀온 곳은 방이동맛집 깡우동 송파방이점입니다. 이곳은 일본 우동 전문점으로 유명하며, 맛있는 우동을 제공하고 있습니

추워서 호달달달 떨면서 귀가했거든요~ 여러분도 옷 따숩게 잘 입고 다니셔요. 오늘은 패턴을 통해 일본어공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배우는 언어

한번 다녀오신 분이라면 그 맛을 잊지못한다는 맛집 대전에서 즐길수 있는 색다른 일본식규카츠 전문점 대전맛집 고베규카츠 대전은행점 소개합니다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게 분위기도

현지 음식을 즐기며 짧은 휴식을 취했고, ‘운젠 지옥 계곡’에서는 땅에서 솟아오르는 황천의 뜨거운 물을 체험했어요. 3일차 아침, 쿠마모토로 향했어요. 쿠마모토는 일본의 역사와 문화가

일본식 정통 카츠를 맛 볼수있는 봉선동맛집 봉선 정동 안녕하세요 혜블리맘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일본식 정통 카츠를 맛 볼수있는 봉선동맛집 봉선 정동입니다 봉선 정동 주소:

특별함에 깜짝 놀랄 준비하세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요즘, 레트로 분위기가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하는 곳은 1920년대 일본 레트로펍, 재즈킷사의 분위기를 모티브

안녕하세요~ YBM어학원 건대센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화장실은 어디입니까?” 를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다이스키 김동선 강사 블로그✨ 제10강 トイレはど

J235. 일본린넨 프릴 핀턱 핑크 원피스 #일본린넨 190g 페일 핑크 고객님이 주문하신 일본 린넨 프릴 핀턱 원피스입니다. 넥부분과 소매 커프스에 프릴을 달고, 허리선은 정허리선보다 조

일본에 가면 자전거가 많죠? 그래서 주차장 또한 많지요. 그리고 역시나 길게 주차하는 곳은 대부분 돈을 받고,특히 역 앞은 출퇴근 할때 주차를 많이하시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 혹여 여

우리나라에서 가깝고 비자도 따로 필요 없어서 휴가철 자주 찾는 외국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일본인데요. 일본의 어느 지역, 어느 도시를 가든 들리기 좋은 기념품 점이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송리단길점은 일본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호르몬’이란 막창과 대창을, ‘데판야끼’는 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